Skip to content

Hello – SHINee

by on 30 September, 2010

Album: SHINee’s 2nd Album Repackaged, Hello.
Title: Track 2, Hello

 

[Jonghyun]
Ireol ttaereul bomyeon na eorigineun hangabwa
nun ape dugodo eojji haljul molla
[Onew]
Eotteoke deul sarangeul shijakago ineunji
sarang haneun saramdeul malhaejwoyo

When I see myself during these times
I feel that I really am young
Even with you in front of me
I don’t know what to do

To the people who are in love
Please tell me how you started to love

[Taemin]
Eonjenga geunyeo soneul jaba bol nal olkkayo?
[Jonghyun]
Gameun dunun wiye kiss-haneun naldo wajulkkayo?


Will the day I hold her hand ever come?
Will the day I kiss her above her closed eyes also come?

Chorus:
[All]
Hello, hello,
[Key]
Nareum daero yongil naesseoyo
[All]
Hello, hello,
[Onew]
Jamshi yaegi hallaeyo
[All]
Hello, hello,
[Jonghyun]
Naega jom seotuljin mollado
[All]
Who knows eojjeom urin
[Taemin]
Jal dweljido molla

Hello, hello
I brought up the courage
Hello, hello
I want to talk to you for a moment
Hello, hello
I may be rushing a bit
Who knows? We might
End up doing well

[Minho]
Naega dagaseoya haneunji
deo gidaryeoya haneunji
[Jonghyun]
Modu dareun mareul haneunge
deo eoryeowo, ([Onew]midulsu eopgejyo)
[Key]
Bogiboda nuni nopayo
[Onew]
Ireon il nan heunchi anayo
Nae mal mideojwoyo, yeah

Whether I should approach you
Or wait a little longer
With everyone saying different things
Makes it much harder (You might not believe me)
She has higher standards than she seems
This kind of thing is uncommon for me
Please believe what I say

[Taemin]
Amureoji anke geunyeol aneul nal olkkayo
[Onew]
Saengakan daero modu irwojin dan mal mideoyo

Will the day I casually hold her come?
I believe everything will turn out the way you think it will

Chorus:
[All]
Hello, hello,
[Jonghyun]
Nareum daero yongil naesseoyo
[All]
Hello, hello,
[Key]
Jamshi yaegi hallaeyo
[All]
Hello, hello,
[Taemin]
Naega jom seotuljin mollado
[All]
Who knows eojjeom urin, oh yeah

Hello, hello
I brought up the courage
Hello, hello
I want to talk to you for a moment
Hello, hello
I may be rushing a bit
Who knows? We might

[Jonghyun]
Cheo eumeun anijyo
Sashil malhaja myeon
Sarando ibyeoldo haebwajyo
[Onew]
Hajiman eoryeowoyo
Imareul mideojwoyo
[Jonghyun]
Geudaeneun dallayo

It’s not my first time to be honest
I’ve loved and broken up before
But it’s hard, please believe these words
You are different

Chorus:
[All]
Hello, hello,
[Minho]
Ibeonen nareul da geolgeyo
[All]
Hello, hello ( Ooh yeah, baby, baby, baby girl)
Hello, hello
[Jonghyun]
Jigeumeun eotteolji mollado
[All]
Who knows eojjeom urin

Hello, hello
I’ll bet my all this time
Hello, hello
Ooh yeah, baby baby baby girl
Hello, hello
I don’t know how you feel right now
Who knows? We might

[All]
Hello, hello (oh yeah)
Hello, hello,
[Onew]
Naege gihwereul jwoyo
[All]
Hello, hello,
[Jonghyun]
Geure jigeumeun eotteoji mollado
[All]
Who knows, uri duri

[Onew]
Unmyeongil jimolla

Rap[Minho]:
Hello, nae gyeoteul maemdon geu shigan deureul gyesok
Geu eotteon gippeum gwado bigyo motae no more,
geudael ijen pyohyeon halsu eopgo
Nae soneul japneun damyoen never let you go,
ireonge sarangi myeon jeoldae an nochyeo
Who knows, uri duri

Hello, hello
Hello, hello
Please give me a chance
Hello, hello
I don’t know how you feel right now
Who knows? Two of us
Might be destiny

Hello, the times I spent by your side
Can no more compare to any other happiness
I can’t express myself to you
My heart wants all of you, never let you go
If this is love, I’ll never let it go
Who knows? The two of us

[All]
Hello, hello
Hello Hello

From → 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