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ucifer – SHINee

by on 19 July, 2010

Album:The second album,  Lucifer
Title: Track 2 . Lucifer

This lyrics is Lucifer by SHINee
Really like this song.
Totally love this mv. Taemin’s hair is awesome(I have a weird liking for long rebonded hair that covers the eyes.)
Its a lot harder to sing then most of their songs. All rappy like and stuff.
I’ve always wondered though, why SHINee always has weird words in their songs recently.
In Ring Ding Dong, it was “Fantastic,Elastic”, now its “Loverholic, robotronic”
Haha. But i really really LOVE the last line. Its just EPIC. DAEBAK.
~Lucifer~

Enjoy,
Zuruzy

[Onew]
Soo meul got do chat ji mot hae na neun
pi har yeo go aes seo bwa do
Geo bu jo cha hal su eop neun ([Taemin]ne gae gad hyeo beo rin na)
[Jonghyun]
Sa rang ee yeot dam yeon jung mal
sa rang haet deon geo ram yeon
Nae gae ee reo jin eun mal a
Her whisper is the Lucifer

Even if I try to avoid you,
I can’t find a place to hide
I’m trapped by you,
who I can’t even deny

If it was love,
if you really loved me,
don’t do this to me
Her whisper is the Lucifer

Chorus[All]:
Na reul muk ko ga doon dam yeon sa rang do muk kin chae
Mi raedo muk kin chae
keo jil su eop neun de
Ja yu rop gae bi weo noh go ba ra bwa
O jik neo man chae ul gae
neo man ga deuk chae ul gae

If you tie me down and trap me
Then the love is also tied down
The future is also tied down
It can’t grow anymore
Freely empty yourself and look at me
I’ll fill you only, I’ll completely fill you only

[All]
Geo bu hal su eop neun neo ae mar yeok eun Lucifer
Geo bu hal su eop neun neo ae ma beop eun Lucifer
Da ga seom yeon neo neun ma chi cheon sa ga teun ul gul lo
Na reul sa neun ee yu ra mal ha go, mal ha go

Your undeniable spell is the Lucifer
Your undeniable magic is the Lucifer
When I approach you with your angelic face
Say the reason you live is for me,say it

[Key]
Neo reul cheo eum bwa sseul ddae
Jjal beun soon gan meom chweo beo ryeo tji
Nu ga ma chi nae shim jang eul kkwan jwin chae
No chi anneun geot  cheo reom ([Taemin]A jik kka ji do)
[Taemin]
Neo neun geu reok gae nae mam eul
Da, da, da, da, da, da ga jyeo noh go
[Jonghyun]
Nee ga eop seum yeon nae mam i da ta beo ri gae man deun da

When I first saw you,
I stopped for a short time
As if someone is tightly seizing my heart,
not letting it go (Still)
You took all, all, all, all, all, all of my heart just like that

You make my heart burn out when you’re not here

Chorus[All]:
Na reul muk ko ga doon dam yeon sa rang do muk kin chae
Mi raedo muk kin chae
keo jil su eop neun de
Ja yu rop gae bi weo noh go ba ra bwa
O jik neo man chae ul gae
neo man ga deuk chae ul gae

If you tie me down and trap me
Then the love is also tied down

The future is also tied down

It can’t grow anymore

Freely empty yourself and look at me

I’ll fill you only, I’ll completely fill you only

[All]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Jonghyun]
Neo wa gat chi na nun sa rang ye gi deul
[Onew]
Na rang ga teun go seul ba ra bo neun neo
[Jonghyun]
Uri deo ee sang eun wan byeok hae jil su eop dago neuk kyeo sseul ddae
[Minho]
Na man chyeo da bwa,
neo neun deo, deo, deo, deo, deo, deo na reul won hae
[Taemin]
Na man bara bwa,
mo deun ge, ge, ge, ge, ge, ge ni ga joong shim

The love stories I shared with you
You look towards the same places I do
When we feel that we can’t get any more perfect
Only stare at me
you want me more, more, more, more, more, more
Only look at me,
you’re the center of everything, thing, thing, thing, thing, thing

[Onew]
Eon je bu teon ga jo geum ssik
Jal mot dwaen geot ga ta
ee sang han neo
[Key]
Nal al deon sa rang deul
mo du ha na dool ssik
Gyeo teul ddeo na
[Jonghyun]
nan ga jin ge neop poon ego

Since before,
something has been wrong,
you’ve been weird
The love I knew leave my side,
one by one
All I have is you

Chorus[All]:
Na reul muk ko ga doon dam yeon sa rang do muk kin chae
Mi raedo muk kin chae
keo jil su eop neun de
Ja yu rop gae bi weo noh go ba ra bwa
O jik neo man chae ul gae
neo man ga deuk chae ul gae

If you tie me down and trap me
Then the love is also tied down

The future is also tied down

It can’t grow anymore

Freely empty yourself and look at me

I’ll fill you only, I’ll completely fill you only

[Onew]
Ma chi yu ri sun gae ga chyeo beo rin ppi ae ro man dwen geot gata
[Taemin]
Jeol dae man jok eop neun neo reul wi hae choo meul choo neun na
[Key]
Hweon hee deul yeo da bogo nwae reul man jyeo babo dwaen geot gata
[Taemin]
Nan jeom jeom nae gae kkeul ryeo ga neun geot man ga teun dae

I feel like I’ve become a Pierrot trapped in a glass castle
I dance for you, who will never be satisfied
You look into me openly, touching my brain, I think I’ve become a fool

I think I’m only getting more and more attracted to you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Onew]
Nee ga mi oon gun an ya si lan geot do an ya
Dan ji geu reon noon bit chi bu da mil bboon
[Jonghyun]
Eodi an ga ee reok hae
nan neo man bara bogo
gi dar yeo wat jana

It’s not that I hate you or that I dislike you
It’s just that kind of stare is a burden is all
I’m not going anywhere
I’ve waited like this
by only looking at you

[Minho]
Neo ae noon bit chi nal sa ro jap da
Na li kat su rok nal ka ro weo jyeot da
Neo ae jip chak e ji chyeot da
Mani be eot da ma mae pi ga nan da
Nan sseu reo jil jjeum dwae myeon
Daga wa seo cheon sa gat chi “saranghae”lan mal
Nuga jin jja neo yeot neun ji al da ga do
Het gal li gae man deun da

Your stare captures me

As the days went by, it became sharper

I’m tired of your obsession

I cut myself a lot, my heart is bleeding

When it’s about time for me to pass out

She comes to me like an angel, saying “I love you”

Even though I knew it was really you

You really confused me

Chorus[All]:
Na reul muk ko ga doon dam yeon sa rang do muk kin chae
Mi raedo muk kin chae
keo jil su eop neun de
Ja yu rop gae bi weo noh go ba ra bwa
O jik neo man chae ul gae
neo man ga deuk chae ul gae

If you tie me down and trap me
Then the love is also tied down

The future is also tied down

It can’t grow anymore

Freely empty yourself and look at me

I’ll fill you only, I’ll completely fill you only

[Jonghyun]
Ma chi yu ri sun gae ga chyeo beo rin ppi aero man dwen geot gat a
[Minho]
Na reul naep dweo ja yu ro weo jil ddae neo reul jin jja sa rang hal su itgo
[Onew]
Hweon hee deul yeo da bo go nwae reul man jyeo ba bo dwaen geot gata
[Key]
Nareul naep dweo jil li gae do mal go neo reul jin jja ba ra bol su it gae

I feel like I’ve become a Pierrot trapped in a glass castle

Leave me alone, when I’m free, I’ll be able to truly love you

Leave me alone, don’t make me sick of you

So I can truly look at you

Chorus[All]:
Na reul muk ko ga doon dam yeon sa rang do muk kin chae
Mi raedo muk kin chae keo jil su eop neun de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Geo bu hal su eop neun neo ae mar yeok eun Lucifer

If you tie me down and trap me
Then love is also tied down
The future is also tied down
It can’t grow anymore
Loverholic, robotronic, loverholic, robotronic
Your undeniable spell is the Lucifer

From → Uncategorized

Leave a Comment

Leave a Reply

